※ 청소년 동아리 자율활동 진행 시 청소년 대상 이용은 무료입니다*
* 청소년을 대상으로한 교육 프로그램 등의 이용은 유료입니다. 문의 필수*
1. 사용 가능 시설 안내
•기본시설
시설명 | 용도 | 보유장비 | 수용인원 | 사용료 (오전/ 오후/ 야간) 각 1회 |
|
평일 | 주말 | ||||
강당 | 공연 및 발표, 강연 등 | 음향, 조명, 스크린, 빔, 책상, 의자 | 70명 | 1회 6만원 | 1회 7만원 |
거울터 | 댄스, 동아리 활동 등 | 전면거울, 마루바닥, 스피커 | 20명 | 1회 4만원 | 1회 5만원 |
은빛터 | 회의실, 동아리 활동 등 | 책상, 의자 등 | 10명 | ||
누리터 | 회의실, 동아리 활동 등 | 책상, 의자 등 | 10명 | ||
자람터 | 회의실, 동아리 활동 등 | 책상, 의자 등 | 15명 | ||
농구장 | 농구 등 체육활동 | 농구 풀 코트, 조명 | 30명 | 1회 5만원 | 1회 6만원 |
-오전 : 9시~13시 / 오후 : 13시~17시 / 야간: 17시~21시
•부속 장비 및 냉난방
장비명 | 구분 | 사용료 | 비고 |
부속장비 | 빔프로젝터 | 1회 당 3만원 | - |
음향(마이크포함) | 1회 당 2만원 | ||
노트북 | 1회 당 1만원 | ||
냉난방비 | 강당 | 1회 당 2만원 | 냉방: 6월~9월 / 난방: 12월~3월 (이 외 기온에 따른 사용은 관리자와 협의) |
강당 외 시설 | 1회 당 1만원 |
2. 사용 신청 절차
절차 | 내용 |
1. 사용 예약 현황 확인 | 원주청소년문화의집에 전화하여 예약 현황 확인 |
2. 사용 신청서 제출 | 시설 사용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/팩스/방문 접수 |
3. 사용 날짜 확정 및 사용료 확인 | 시설 사용 가능여부 및 사용료 확인 |
4. 사용료 입금 | 사용 신청서에 기재되어 있는 계좌로 입금(예약일 7일 전 입금) |
5. 확인 후 사용 | 당일 사무실 방문 후 시설 이용 |
아래 시설 사용 신청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 하신 후 팩스(033-745-0875) 또는 이메일(wjycc119@naver.com) 보내주세요!
시설이용 관리 담당자가 확인 후 확정 연락 드립니다.
'문화의집 소개 > 시설안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휴관안내 (0) | 2022.12.02 |
---|---|
원주청소년문화의집 공간 사진 (0) | 2022.11.03 |